배경이미지
솔루션
솔루션

Anyworks® PRM

기업과 최종소비자 중간에서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대리점 등 파트너(유통망)을 통합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.

개요

파트너는 PRM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의 판매정보, 고객정보, 각종 영업지원TOOL등을 권한 등급별로 공유하게 되며 이를 통해 기업은 파트너와 관계를 공고히 하여 매출증대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.

기능

기본정보정책관리 판매원관리실적분석판매관리고객관리 주문관리재고관리운영관리

특징

  • Off-Line 프로세스의 On-Line를 통한 프로세스 효율화
  • Product Aging Time 단축을 통한 비용절감
  • 판매원 계보관리를 통한 판매원 조직관리의 효율화
  • 파트너의 판매증진을 통한 궁극적인 기업 매출 극대화 달성
  • 파트너를 통한 정제된 고객 데이터 수집을 통하여 CRM의 기반 확충
  • 고객 마일리지 지원을 통한 고객 이탈 방지
  • 양방향 정보 공유 체제 구축

솔루션구성

기대효과

판매생산성 증가
  • 회사와 채널간 실시간 업무처리
  • 적시에 적량의 공급을 통한 상품 공급력 강화
  • 실시간 고객 분석을 통한 불량 채권 발생율 감소
비용감소
  • 창고 유지비, 관리인원 감소를 통한 재고유지 비용감소
  • 가용재고를 감안한 주문으로 주문 Loss율 감소
  • 정확한 재고관리를 통한 과잉재고의 방지
채널관리 효율성 증가
  • 시장 중심 및 고객 중심적 패러다임으로 전환
  • 온라인 커뮤니케이견파트너에 대한 맞춤서비스로 만족도 증가
  • 파트너 평가능력 향상 거래의 투명성 확보
  • 기업 브랜드 이미지 향상

시스템구성

주요구축사례

업종 고객사 프로젝트명
제조/유통 한국야쿠르트 플랫폼 시스템 주문 프로세스 개선
제조/유통 에뛰드 Global PRM/POS시스템 재구축
제조/유통 종근당건강 PRM(방판)시스템 구축
제조/유통 LG생활건강 AI 조색처방 시스템 구축

담당자

담당자 박종갑 차장
연락처 010-8641-1726 / 031-504-7661
EMAIL pegasus@nis.co.kr